전부터 계속 뒤져보고 다녔는데 옛날꺼라던가...다 다르고 해서
그나마 사람들이 많이 쓰는듯한 이미지를 저장해뒀는데
괜찮을까요?

만약 이대로 써도 무방하다면
마지막 파태전환 후 첫번째 줄 콤보부터 다시 시작인가요 아니면
둘째 줄 부터 다시 시작인지.. 또 수태를 유지하고
딜싸를 넣으려면 맨 아래 콤보로 넣어야 하는게 맞나요??

폭눈 유지하면서 하라는데 이것저것 봐도 제가
이해를 못하는건지...딜싸가 헷갈립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