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28 13:44
조회: 4,668
추천: 0
전사 딜싸 이걸 외워도 괜찮을까요??전부터 계속 뒤져보고 다녔는데 옛날꺼라던가...다 다르고 해서 그나마 사람들이 많이 쓰는듯한 이미지를 저장해뒀는데 괜찮을까요? 만약 이대로 써도 무방하다면 마지막 파태전환 후 첫번째 줄 콤보부터 다시 시작인가요 아니면 둘째 줄 부터 다시 시작인지.. 또 수태를 유지하고 딜싸를 넣으려면 맨 아래 콤보로 넣어야 하는게 맞나요?? 폭눈 유지하면서 하라는데 이것저것 봐도 제가 이해를 못하는건지...딜싸가 헷갈립니다..ㅠㅠㅠ ![]()
EXP
733
(33%)
/ 801
|

신성한철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