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만 하다가 탱커는 처음인 암기입니다
만렙찍고 악세는 딜러로 다니면서 모은 극락슈악세 몇 개랑 나머지는 제작+몸은 만물 둘둘+마테를 맞췄는데 극락슈랑 극스사를 가고 싶어서요
아 그리고 템 이정도면 괜찮겠죠?

극락슈 어글 2순위 유지하는 법 영상 찾아보니 멘탱일 때는 쫄 잡은 뒤에 보스한테 어글콤 한 번 하다가 섭탱한테 기피 후 도발
섭탱일 때는 보스와서 어글콤 한 번 멘탱한테 도발 후 기피 하고 계속 딜하면 되는거 맞나요?

근데 공팟에서 이렇게 합이 딱딱 맞아지나요?
저렇게 하면 그 다음부터는 계속 딜해도 어글 2순위나 1순위 유지되는지 사고는 없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