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28 19:47
조회: 1,413
추천: 0
이용권 어떤걸 결제하는게 좋을까요?안녕하세요! 일주일 재밌게 즐기고 드디어 이용권을 결제하려고 하는데요!
스타터 패키지 VS 30일 이용권 + 환상약 1개 두 개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어요.. 스타터 패키지는 직업 레벨을 많이 올려주는 모험록을 준다구해서.. 사놓으면 나중에 좋을것 같긴한데.. 또 직업레벨을 그렇게 올려버리면 게임의 재밌는 부분을 지나치는게 아닐까 싶은 마음이 들기도하고.. 30일에 환상약을 구매하면 나중에 스타터 왜 안 샀지 ㅠㅠ 하고 후회하는것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어떤걸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스타터 패키지를 추천하신다면 모험록은 어느 직업으로 받는게 괜찮다구 생각하세요?
EXP
907
(7%)
/ 1,001
|
h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