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28 22:02
조회: 1,184
추천: 0
윈도우 재설치 후 파판 프레임 드랍 문제..하드를 바꾸면서 윈도우를 재설치 했습니다.
근데 원래는 없던 프레임 드랍이 생기네요;; 사양이 그렇게 좋진 않아서 사람이 많이 모이거나 스킬이 난무하는 마물같은곳은 원래 끊겼는데 그런곳이 아닌 그냥 걷다가, 비행하다가, 혼자서 몹을 잡다가 갑자기 프레임이 40~50정도로 떨어지고 신기한게 알트탭(가상 전체화면 모드 사용중)을 하고 돌아오면 다시 60프레임이 됩니다. 전에도 윈도우10을 썻고 윈도우10을 새 하드에 설치해서 쓰는데.. 전에 없던 프레임 드랍이 일어나서 너무 스트레스네요 드라이버 설치도 모두 했고 디아블로3나 다른 게임은 모두 정상입니다. 파판에서만 이러는 이유가 뭘까요?;
EXP
4,365
(91%)
/ 4,401
|
Cookie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