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서버 고민입니다. 일단 톤베리로 하긴했는데, 사람이 넘 없는거같아요, 물론 다른서버는 안해봤지만요...

톤베리 인구수준이 1위섭의 2분의1은 되나요? 궁금하네요 대략 어느정도 차이인지...

혹시 사람이 넘 없어서 가까운 시일내로 다른 서버랑 통합된다든지 하는 일이 있을까요?

아직 며칠 안됐으니 겜하는데 너무 불편하면 다른 서버로 다시 아이디 만드려고요~

아 다른 서버들 서버인구 순위를 매겨보면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