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암흑기사 하고싶어서 렙 24까지 키우다가
자꾸 부캐 뜨길래..창술사를 선택해서 20까지 키웠거든요..

그럼 전직이 안되는건가요??
방향을 어떻게 나가야 할지..
용기사 나 암흑기사 중에 하고 싶은데 어떤걸더 추천하시는지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