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0-22 11:22
조회: 944
추천: 0
완전 생초보 뉴비 질문드립니다제가 암흑기사 하고싶어서 렙 24까지 키우다가 그럼 전직이 안되는건가요??
EXP
450
(50%)
/ 501
|
아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