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03 16:59
조회: 4,730
추천: 0
게임 실행이 안됩니다.계속 재설치를 해도 설치도중 디스크 부족팝업이 뜨고 런처가 생성되는데
런처 실행이 안됩니다 ㅠㅠ 20402에러는 검색해도 안나오고, 1:1 문의를 넣어봐도 재설치하라는 답변밖에 안오네요... 마지막 접속일은 9월 16일이구요. 그 때 사용했던 런처 그대로 남겨두고 있었는데 접속이 안되서 재설치를 했지만 답이 없네요... ZCDN 다운로드, CDN 다운로드 둘 다 사용해봤지만 현상은 동일했습니다... 설치는 C드라이브에 하고 있구요. (D드라이브는 외장하드입니다.) 해결방법 아시는 분 없을까요? ㅠㅠ ![]() ![]() ![]()
EXP
150,158
(60%)
/ 160,001
![]() ![]()
|



해태포도봉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