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이트가 첫 직이였고 암흑기사를 레벨링중입니다.
정신없이 스킬 쓰다가 어그로 뺏기고 mp도 없어서 파티원들을 눕혀(...) 버린적이 종종 있는데요, 어떻게하면 MP관리를 잘할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