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파판 메인 스토리는 재밌게 봤고 채작을 올리고 있는데요

채작 스토리가 너무 재미가 없어서 스킵을 하기 시작했는데 다 보신 분들은

개인적인 소감이 어떠세요? 혹시 나중에라도 이슈가르드 퀘스트 뺨치게 재밌는 부분이 나오나요?

스킵한 거 나중에 후회할까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