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26 17:41
조회: 1,361
추천: 0
채작 스토리 말인데요![]() 제가 파판 메인 스토리는 재밌게 봤고 채작을 올리고 있는데요 채작 스토리가 너무 재미가 없어서 스킵을 하기 시작했는데 다 보신 분들은 개인적인 소감이 어떠세요? 혹시 나중에라도 이슈가르드 퀘스트 뺨치게 재밌는 부분이 나오나요? 스킵한 거 나중에 후회할까 고민입니다
EXP
15,888
(84%)
/ 16,201
![]() ![]() 춤추는 자들은 음악을 들을 수 없는
자들에 의해 미쳤다고 여겨진다.
|

라로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