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04 04:50
조회: 1,961
추천: 0
클래스변경 질문드려요!!오늘 처음 시작한 뉴비인데 아까 창천쓰고 60용기사로 업했습니다 아까 심심해서 사무라이로 클래스 변경해서 무기한번착용하고 다시 창을 장착했는데 창술사 스킬트리만 존재하고 용기사 스킬트리는 보이지가 않네요 어떻게 다시 용기사로 복구 시킬 수 있나요??
EXP
2,739
(69%)
/ 2,801
|
무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