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12 12:28
조회: 1,730
추천: 0
탱커 나이트/전사 중 고민인데..처음시작하고 어짜피 몇달 후 상황은 모르겠지만
와우도 그렇고 레이드는 하드하게 진행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냥 탱커 관련 검색하다보니.. 높은 레이드 갈 수록 전사가 더 유리한거같은데.. 나이트는 '초보자에게 쉽다' 이런쪽으로 많이 얘기가 나와서.. 그런거 상관없이, 방패가 좋아서 나이트하고싶긴한데 나중에 하드하게 진행할때 직업차이떄문에 힘들어 질지 궁금합니다. 퓨어탱이랑 딜탱 차이..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