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13 00:47
조회: 976
추천: 0
파판 입문할려고합니다흑우겜읍읍읍스토리 하고있는 유져입니다
옛날에 용기사전직하고 접었습니다 적마도사 새로키워볼려고으는데 괜찮아요? 그사건 이후로 유져많이빠졌다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EXP
830
(30%)
/ 901
|
식빵군한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