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5-08 21:33
조회: 1,514
추천: 0
쌩뉴비 질문 있습니다 ㅠㅜ아예 파판을 처음 해보는 뉴비입니다
와우 불소유저라 뭐 금방 적응이 됬지만 또 어려운부분도 있더라구요 서버는 톤베리입니다 닌자를 목적으로 격투가 15메인퀘까지 밀고 림사 로민사 가서 쌍검사길드에서 1렙이 됬습니다 그런데 멘퀘가 없어져서 좀 당황스럽네요... 닌자30레벨되도 다시 1부터 해야될꺼같은데 어떤식으로 레벨 복구를 하시나요???
EXP
180,108
(80%)
/ 185,001
|
조스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