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오는 곳까지 쓰려고 하다가 (검열됨)이 (검열됨)으로 (검열됨)이라
(검열됨)로 (검열됨). 그래서 (검열됨)한 (검열됨)을 (검열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원 midi가 있었는데 난잡함이라는 판정을 받아 2페이즈만 남기고 전부 (삭제됨) 했습니다.
약간 박자 안맞는 부분도 살짝 수정했습니다. 약간 느낌이 락버젼에 가까울겁니다; 아마도;



ゲーム内の「楽器演奏」を使用している動画については、演奏されている楽曲がファイナルファンタジーXIVゲーム内で使用されている楽曲(Answers/Dragonsong/Revolutions(アレンジ曲含む)は除く)の場合に限り掲載することができます。
게임 내의 '악기연주'를 보여주는 영상에 대해선, 연주하는 곡이 파이널 판타지 14 내에서 사용되는 음악(Answers/Dragonsong/Revolutions(어레인지 곡 포함)은 제외)일 경우에만 게제가 가능하다.

악기연주 관련 영상을 올리실 때, 파판14 타이틀곡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월하미인(Nightbloom)도 게제 제외 대상이며 바하무트 브금도 게제 제외 대상이니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로 인하여 생기는 피해는 본인 책임입니다.

비영리 목적이면 왠만해서는 눈감아 주기는 한데 만에 하나라는게 있으니깐요...

파일 첨부를 안해서 첨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