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형@카벙클 입니다.
시중에 잘못된 오프너가 많이 보여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아크모닝의 110s 사이클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만, 다음과 같은 차이점 및 특징이 있습니다.




1. 바하무트 빙의 Phase
필요 없는 자각몽을 빼고, 
미아즈마 버스트의 위치를 조정하면서 
정신교란을 넣어 실전에서 딜로스 없이 무난히 각 층 첫 광역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바하무트 소환 Phase

루인쟈ㅡ루인쟈ㅡ루인가가 아닌
루인쟈ㅡ루인가를 통해 루인쟈 1스택을 킵해두었습니다.
이는 오프너만 보면 위력상으로 약 15정도의 손실을 부르나,
오프너 이후의 딜사이클에서 바하무트 소환시에
1)루인쟈 스택 부족
2)신속마 없을 때
3)생명력 흡수 쿨 돌아옴
4)트라이디재스터 시전
5)기믹을 위한 무빙

과 같은 실전에서 빈번하게 마주하는 다섯 가지 경우에
일관성 있게 대응할 수 있도록 습관을 만들어주고, 이는
수백~1000이상에 달하는 위력을 보장해 줍니다.

3. 에기에 관하여

1) 에기의 가호, 점화, 에기 공습 등 빰빰이의 모든 행동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모두 발동이 되는 것을 확인 하고 바하무트 소환or피닉스 소환을 하여야 합니다.

2) 를 위해, 바하무트 소환과 피닉스 소환 전에는 에기의 공습을 사용하면 안되고, 즉발 루인가 or 루인쟈 이후 소환을 하여야 합니다.



4. 바하무트, 피닉스에 관하여
1)루인쟈-데스플레어 이후 글쿨 약 7시 정도에 바하무트 소환
2)아크몬은 항상 글쿨 직후에 우선하여
3)루인쟈 이후 글쿨 6시 정도에 피닉스 소환-계시
4)2와 마찬가지로 계시도 항상 글쿨 직후에 우선하여

위와 같은 네 가지를 통해 8비룡파와 8화염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썼지만, 일련의 서술은 수백번의 영식 클리어와 수개월 간 수천번의 트라이 끝에 연구해 낸 가장 안정적인 방식들입니다.
특히, 8화염의 부분은 다른 가이드 영상은 물론이고, 99+ 유저분들도 자주 놓치거나 잘 알지 못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은 글
http://www.inven.co.kr/board/ff14/4477/3039
우선적으로 보아야 할 샬님의 글 입니다.
해당 글의 오프너는 5.1패치 직후에 연구가 덜 된 오프너 입니다만,
소환사의 거의 모든 것이 담겨져 있는 보물과도 같은 글입니다.

https://www.akhmorning.com/
99+를 노리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사이트 입니다.
나머지 10%를 채우기 위해 보시기에 적절합니다.


여러분의 질문을 통해 가이드를 보강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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