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도전중인 새싹겸 복귀자? 사무라이입니다.

현재 무기는 에메랄드 장비에 방어구는 수정공과 지하매복자 2부위를 끼고있어서 기시가 1천가까이 되어 어쩔수 없이 2.07 검풍 사풍? 화차 무사도 필러를 쓰고있습니다 주로 선 난설월화를 오프닝으로 쓰고있습니다.

다른게아니라 너무 좀 답답합니다 2층 보스한테 오프닝까지는 어떻게든 다 넣는데 이후에는 어떤분 영상을 보면 명경을 버스트때 쓰는 사람도 있고 제가 배운 그 정석 딜사이클이랑은 너무 다르게 어떤분은 제비반전 쿨이 돌아올때마다 명경을 안키고 난설 반전난설을 박고 이후에 명경을 키고 피안화를 넣거나 뭐 아무튼 멋대로 입니다 이런걸 프리스타일 이라고 하는건가요???

그리고 영상 플레이어분들 마다 원래 정석 쿨다운페이즈 두번째 난설은 설풍콤 월광콤 화차콤으로 아는데 이것 순서도 뒤죽박죽이고 너무 난해합니다... 정석에서 벗어나니 제 딜사이클도 덩다라 꼬이는 기분이입니다 ㅠㅠ

제가 초보라서 그런거같은데 기믹을 피하다보면 어떨때 버스트를 해야할지 몰라서 저는 보통 명경을 아껴두었다가 제대로 못쓰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다른 사무라이 고수분을은 어떻게 딜사이클을 돌리시나요?

기믹을 피하다가 제비반전 쿨과 명경지수 쿨이 돌아왔는데 버스트 타이밍이 안나오면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난설 반전난설만 박고 명경키고 피안화 넣나요? 아니면 그냥 3섬 상태로 난설만쓰고 반전난설은 아꼈다가 버스트 타이밍때 쓰나요? 상황이 너무 방대하고 또 제가 초보이다 보니 보편적인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