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10분에 2골 먹혔다고 바로 나가버리시길래 봤는데 최근 5패 중 4판이 몰수패... 몰수패하면 컨디션 낮아지는거 때문에 이기기 더 힘들지 않나요?

컨디션 박살나면 좀 신경쓰이던데 9명이 빨간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