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생폼사 전닉이 윤플레이 이거라던데
그런 2중계정 아님?
왜 조치를 안하나요?

그리고 닉네임 나오게 스샷 따서
저격하는 댓글들
충분히 신고 넣은거 같은데
왜 조치 안하죠?

영구정지 사유인걸로 아는데
빠른 조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