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6
조회: 616
추천: 0
내가지금까지본 왼발최고 스페셜리스트김원혁 => 그냥 왼손 왼발만씀 치달도빠르고 운동능력도좋고 zd 거의 빠나나임 ez2dj 존나잘함 . 딴겜은 내가 다이기는데 저건 내가안됨 서든할때는 항상 갈굼 싸움잘함 => 중딩때 권투배워서 뎀프시롤로 뚱뚱한애 존나팸 수업시간에 맨날잠 + 만화책맨날 빌려옴절친이라 오랬동안친구였는데 서든할때 다시 교류하다 중국간걸로암 => 지금 그림 그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