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금들 반토막 혹은 2/3 가격으로 내렸는데

기존 선수 업글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선수 2~3명 바꿀려는데

바꾸는건 결정했는데 선수 사는건 오늘보다 토츠 출시되는 내일이 더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