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일본여행에서 대만여자를 만났는데 한국어도잘하는 여행사직원이었는데

서로맞아서 잘놀았고 연락도주고받았는데 

힘들거라는거알긴아는데 대만여자만나본 형들있나? 연락빈도나 연애스타일 이런거 일본이랑비슷한가
욕만 많을거같긴한데.. 아닌댓글도있을까해서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