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 ㅜㅜ 유벤투스 유니폼이 옛날 그 클래식한맛이 없네요

혹시 다른 리그 팀이라도 좀 옜날 유베 비슷한 유니폼 가진 팀 잇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