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50
조회: 620
추천: 0
시세 빠지는 게 토츠 나올 때 더 빠질 느낌이네대부분 우리 피벤러처럼 하루 종일 이적시장 보1지않음
토츠 나오고 신규 특성 달린 토츠 + 약발 상향 된 애들 보고 오 지린다 이러면서 쏠리겠지 지금 덜 떨어지는 건 사지도 않고 팔지도 않음 현질을 안 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