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우리 피벤러처럼 하루 종일 이적시장 보1지않음

토츠 나오고 신규 특성 달린 토츠 + 약발 상향 된 애들 보고 오

지린다 이러면서 쏠리겠지

지금 덜 떨어지는 건 
사지도 않고 팔지도 않음
현질을 안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