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9
조회: 195
추천: 0
비에이라랑 지단 시즌현재 CU 지단이랑 WB 비에이라 사용중인데, 둘 다 만족중이라 급여 채울겸 선수 변경없이 시즌만 업글하고 싶습니다.
급여가 딱 2가 남아서 돈 감안하고 보니, 비에이라를 WS가면 급여 2를 다 채우고, 지단을 BDO 가고 비에이라는 LE로 가면 급여가 각각 1씩 채워지더군요. 발롱 지단은 안 써봐서 애매하고, WS 비에이라는 특성에 와태가 있긴한데 그거 빼면 스탯은 LE 고강이 더 좋아서 고민입니다ㅠ 뭐가 더 나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