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멘 21경대에 사왔는데
당장 목요일 빠칭코나 열쇠에서
모먼트포함 ws wg 탑프 20이런식으로
풀어버릴거같은 느낌이 쎄함
목요일에 패닉셀 맞으면
- 3~4경 처맞을거같아서
지금 팔아야되나 싶기도하고..
다들 어떻게 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