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화면에서 볼터치하는소리 음악소리 게임중 경기소리 다들리는데

강화할때 카드팩개봉할때 소리가 안나네요

제거하고 재설치했는데 그래도안나네요 뭐가문제일까요

사운드 드라이버 리얼텍으로잡고 해도안되고

스피커로도 안되고 유선이어폰 무선이어폰 해도 그소리만안나네요 원래없는건가요 사운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