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5
조회: 203
추천: 0
카드팩 깔때 강화할때 원래 사운드있어요??대기화면에서 볼터치하는소리 음악소리 게임중 경기소리 다들리는데
강화할때 카드팩개봉할때 소리가 안나네요 제거하고 재설치했는데 그래도안나네요 뭐가문제일까요 사운드 드라이버 리얼텍으로잡고 해도안되고 스피커로도 안되고 유선이어폰 무선이어폰 해도 그소리만안나네요 원래없는건가요 사운드가?
EXP
75,544
(70%)
/ 77,001
인벤러
리얼
|
체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