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오늘까지 fc구매가 376.000 이면 담달 페이백 37.600 fc들어오는건가 ?
꽁짜로 30만원 페이백이면 개이득인데 ..?

일을할거면 진작 이렇게좀 하던가 과금러들한테.. 
수익이 바닥나봐야 사람들이 아 과금러들의 소중함을아는건가..?
안그러면 유료상품을 내지말던가...
페이백이던 멤버쉬 등급 변경을 항상 바껴도 고만고만 하게 바껴서
혜택도 큰차이못느끼고 심지어 아이콘로드 상품 업그레이드 머하노 귀속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