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걍 모두가 있는 그대로 둘의 황혼기를 즐기는데
꼭 저걸 인정안하고 기어오르니까 맨날 싸우는거 아님

인생은 호날두처럼? 그래 돈믿고 스타성믿고
이여자 저여자 다 들쑤시고 다니고 싶어하는
니들 인생 모토는 알겠으니까 그건 알아서 하고 ㅋㅋㅋ

축구에 한해서만 메시 밑인거 깔끔하게 인정하고
이제 그만 기어오르지 않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