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벤제마. 호날두 빼고 레알 현역인데 호드리구로 현역 캐미 받을까요 아님 베일로 bbc받을까요 베일은 써보질 않아서 물어봅니다 현재dcb호드리구 백금쓰는중이고 바꿀라면 dcb베일 백금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