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복귀를 하게 됐는데 복귀 2일차입니다.

질문은
1. 한국국대를 그냥 소소하게 할 건데 이번에 토츠랑 나오면서 tk선수 금카나 kdh? 금카는 시세 떨어지나요?
2. 선수들 시세를 cctv중인데 내려가긴 하는데 제가 늦게 복귀했다보니 초반보다 많이 오른 상태라 언제 사는게 좋을까요 점점 거래수 많아지고 귀속도 정리 되가는 선수도 보이는데 언제까지 존버를 할까요?

몇명 사고 싶은 선수가 tk조규성 tk이근호 tk황희찬 khd손흥민 정도 있습니다
스쿼드 잘 몰라서 찾아보고 맞추긴 하겠지만 위에 선수는 마음에 들어서 겸사겸사 여쭤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