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47
조회: 286
추천: 0
푼돈 받자고 아이디 파는거 <<< 여친 팔아먹는놈과 같음그래도 본인이 애지중지 키워온 아이디
몇마넌 몇십만원 받자고 왜 파는지 모르겠음 나는 보통 겜하다가 중간에 접고 유기하거나 섭종까지 지켜봤음 낭만이없누
EXP
63,515
(30%)
/ 67,001
|
넣었다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