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32
조회: 268
추천: 0
이게 무슨감정? 인지 모르겠음본인 댕냥이 좋아함.
댕냥이 좋아하는 사람들? 아무느낌없음. 본인이 냥줍 멍줍해서 자기 집에서 키우는 사람들? 아무느낌없음. 근데 누가 댕줍 냥줍하고 뭐 자기들딴에 구조라고 하는데 릴스같은데서 그런거 보고 댓글로 ‘구조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복받으실거에요.. 감사해요~~’ 이런댓글 다는사람들 진짜 보기싫고 혐오함 이게 무슨감정인지 모르겠음 나만 이런가?
EXP
3,587
(96%)
/ 3,601
|
강동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