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는 이미 조 1위 확정했는데

3차전 요르단전에서 메시 쉬게 해주려나요?

요르단한테 0-100으로 져도 조 1위 확정이라

니코 파스나 좀 메시 자리에 써봤으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