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갈하고 1경 조금 넘게 모은 무과금 유저입니다


방금 공지 확인했는데 (25일에 토츠 나온다 + 310급여 된다 + 수쿠 더 뿌린다)


1경쯤 구단가치는 팀 언제 맞춰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