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드론쇼처럼 파란매물 한번에 올렸다가 쭉 뺐다가
구매대기 걸려있으면 그 아래 가격으로 구매대기 쭉 걸고
(예를들면 파란불 11경에 실구매자가 빨간불 10경에 걸면 10경 아래로 빨간불 허수 매물로 채워넣음)
그리고 하나만 구매대기 가격보다 살짝 위로 올린 다음에
페이스메이커질 하다가 실구매자가 거는 빨간불 사라지면
그 밑에 빨간불 한번에 쫙 빼는것까지(빨간불칸 8칸 꽉 차있다가 한번에 사라짐) 시간별로 캡쳐해서 문의 넣음
별 소용없을수도 있는데 어제밤에 보다가 괘씸해서
하나하나 캡쳐해서 문의함
매크로충 새끼 싸게 샀으면 그냥 하나씩 뱉어내면 되지
빨간불까지 조작질해서 페이스메이커 하는거 괘씸하네 ㅋ
빨간불 한번에 걸고 빼는거 보니까
최소 100경은 들고 있는거 같던데 꼭 제재당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