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계정 시세들이 쭉 떨어진거같은데 

토츠 나오면 비피 겁나 풀리면서 가치 하락을 예상하고 빨리 던지려는건가요?.....

업자들이 거의 20만원씩 내리는거보면 뭔가 이상한 조짐이........

시세 고수님들의 예측은 어떠신가요 

구단 구매하려는데 언제사야 적기일지

딱 지금 마렵긴합니다 가격 내려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