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차이로 진거아님?
미필애들로 선발진 꾸린다음 이경기 이길 시 전원 병역면제(기초군사훈련 포함) 혜택주면 다들 존나 잘해서 5:0이상 승리 충분했을거같음 전술? 그딴거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