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경우의수 조짐~(아무래도 러시아 월드컵의 복수 같은데?)어쩐지 얘들 조1위확정이라 평소처럼 열심히 안뛰고 설렁설렁 뛰더라;;; 좀따 8시에 일본 스웨덴전 일본이 발리면 홍맹보 짐싸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