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45
조회: 626
추천: 0
이적시장 시스템 왜케이상해졌냐?옛날에는 사지거나 팔면 갱신이 됐는데
이제는 그냥 거래0회인데도 갱신이되냐 ??? 이러니 가격이 폭풍처럼올라가지 매물은안풀고 ㅁㅊ넘들
EXP
179,305
(77%)
/ 185,001
|
윤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