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받쳐줘야 선수 기량이 살아나는게 팩트인데 

무엇보다 전술이 먼저고 그 다음이 선수 기량인데

이건 한두명이 못한게 아니라 팀 전체가 못한건데

이걸 단순히 감독이 아닌, 선수탓으로 돌리는 개병신이있네

존나 소름이다 ㅋㅋㅋ 
감독과 전술의 중요성이 팀 스포츠에서 얼마나 큰데

당장 클럽경기 몇개만 찾아봐도 감독과 전술의 중요도가 얼마나 큰지 
뻔히 보이는데 

이걸 단순히 선수탓만으로 돌린다??????????????

진짜 전형적인 축알못새끼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