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톱에 쓰는 중인데 스탯적으론 토티가 좀 더 좋긴 한데 토티는 크포고 토츠는 라브라서 고민댐... 트릭스터 안 쓸 생각하고 그냥 토티 사서 라브 달고 쓸까..? 솔직히 키보드 유저라 트릭스터 막 잘 쓰는 건 아닌 거 같은데 조금씩 터지고 그러면 약간은 재밌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