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모나코 하는대 급여 올릴곳없어서

키퍼 급여 딱 10높여서 팍뉘벨 쓰는대

고급여 키퍼니까 더 잘막아야되는게 맞긴하지만

흐라데츠키 버리니까 게임 뒤지게 클린해진 느낌이네

내 기준 흐라데츠키, 코벨 이둘은 고급여든 저급여든 걍 ㅂㅅ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