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46
조회: 244
추천: 0
거지같은 흐라데츠키 안쓰니까 속이 시원하네부캐 모나코 하는대 급여 올릴곳없어서
키퍼 급여 딱 10높여서 팍뉘벨 쓰는대 고급여 키퍼니까 더 잘막아야되는게 맞긴하지만 흐라데츠키 버리니까 게임 뒤지게 클린해진 느낌이네 내 기준 흐라데츠키, 코벨 이둘은 고급여든 저급여든 걍 ㅂㅅ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