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0 0무승부각임 잘하면 1:0 일본승 정도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일본만 자력진출할듯 수비에서도 블락 기본기 기술력 갭차이가 너무난다..골퍼에서도 차이가나는데 판단력도 너무좋고 나와서 잡을때 펀칭할때 조율도잘하고 킥력좋고 공격시 받아줄선수가 무조건 배치되어있고 어떻게든 해결을하고 내려옴 그 사이에 수비들은 재정비할 시간이 주어지고 역습 시 페널티박스에 선수가 밀집되어있어서 공격흐름이 쉽게 끊기지않음  우선은 빌드업이되니깐 옵션에서도 활용방안이나 여러가지 주무를수있고 스타팅이 전부 유럽파면 든든할수밖에없고 일본은 축구 진짜 재밌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