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FS 개발자 URK96입니다.

이번 GFS 업데이트는 소녀전선 2.0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대응 업데이트입니다.

인형의 개조 정보 및 그와 관련된 몇몇 기능들이 확장 & 개선 되었습니다.

2.8.0 버전의 수정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형 개조 정보 열람 기능 추가
- 인형 도감 UI 일부 변경
- 경험치 아이템 계산기 인형 개조 기능 대응 (최대 100 -> 120)
- 경험치 아이템 계산기 UI 수정





1. 인형 개조 정보 추가


현재 인게임에서 공개된 2성 인형 4명의 개조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DB 업데이트 필수!)

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그에 따른 UI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정보 같은 몇몇 기능의 경우 구현되어 있지 않고 현재 UI 수정중에 있어서 2.8.1 버전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2.8.0 버전에서는 개조 인형의 Mod별 능력치, 진형버프, 등급, 일러스트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SD 이미지의 경우 현재 구하는 중이므로 구하는 즉시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따로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필요 없이 서버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2. 작전보고서 계산기 개선


개조 정보 업데이트에 따라 작전보고서 계산기도 개선되었습니다.

개조 모드 활성화 여부에 따라 레벨 설정 범위가 달라지며, 서약 활성화 시 (획득경험치 x 2) 계산이 적용됩니다.







GFS-A의 경우 현재 1.1.0 업데이트 준비중입니다.

1.1.0 버전에서 추가될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전보고서 계산기 개선 (완료)
- 모의작전별 획득량 열람 기능 (작업중)
- 인형 개조 정보 열람 기능 추가 (작업중)
- 인형 목록 필터링 기능 추가 (완료)
- 군수지원 열람 기능 추가 (작업중)
- 군수지원 추천 기능 추가 (작업중)




인형 개조 정보 추가 등 기존 업데이트 내용에서 추가 작업이 필요해서 예정되었던 1.0.4 업데이트를 취소하고 부득이하게 1.1.0 업데이트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에 따른 지연에 대한 것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가 올라오는 즉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GFS의 소스코드는 이제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GFS-A의 소스코드는 후에 안정화된 후 따로 공지 해드리겠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는 어떠한 라이센스도 따르지 않으며, 악의적인 의도가 아닌 수정 & 배포는 허용됩니다. - 

최신 소스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및 건의는 피드백 기능이나 chlwlsgur96@hotmail.com / chlwlsgur963@naver.com 또는 댓글&쪽지로 부탁드립니다.




* 설치 버전으로 설치 후 DB초기화 시 에러 창이 뜨는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