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FS 개발자 URK96입니다.

앞으로는 업데이트 공지를 GFS-A와 GFS를 동시에 같이 안내할 예정입니다.


GFS는 현재 데이터 부분 보강을 위해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는 기능개선 & 버그 수정에 맞추고 있습니다.

2.7.7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전보고서 계산기에서 레벨에 맞는 현재 경험치가 표시되도록 수정
- 작전보고서 계산기에서 레벨 입력 범위가 유동적으로 변경되도록 수정
- 작전보고서 계산기에서 결과가 음수로 나오는 현상 수정

크게 변한 건 없고, 계산기 기능 중에서 약간의 버그가 있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새 기능이 추가되기 까지는 DB 업데이트 위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GFS-A는 1.0.2 버전 출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아마 오늘 중으로 업데이트가 올라갈 것 같습니다.

GFS-A 1.0.2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전보고서 계산기 추가
- 편제 코어 계산기 추가
- 스킬 훈련 계산기 추가
- 인형도감에서 인형 SD 이미지 표시 추가
- 설정에서 캐시 삭제 시 캐시 용량 확인 가능
- 앱 기동 시 DB 업데이트 확인 과정에서 네트워크 연결이 없으면 자동으로 건너뛰도록 수정
- 일부 UI 조정


이번에는 UI 조정 및 계산기 기능을 추가가 중점적인 업데이트입니다.

각종 계산기가 GFS-A에서 구현된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범위를 지정하는 부분은 선택하신 값에 따라 오동작을 막기 위해 유동적으로 범위가 변합니다.

실제로 시작 레벨의 최대치가 목표 레벨의 현재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목표 레벨의 현재값이 변할 때마다 시작 레벨의 최대치가 변합니다. 또한, 목표레벨의 최소치는 시작 레벨의 현재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시작 레벨의 현재값이 변하면 목표레벨 최소치 또한 변경됩니다. 사용하실 때 착오가 없도록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절!대! 버그가 아닙니다.


최대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UI를 구성하긴 했는데,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우선적으로 제가 사용했을 때에는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이외에도 인형 SD 이미지가 표시된다던지, 설정 항목의 개선 등 여러 부분에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아마 군수지원이 될 것 같은데 표 구성이 생각보다 힘드네요....그래도 힘내서 구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담으로, 건의사항으로 들어온 것 중 보유 인형 체크 기능에 대해 보내주신 건의가 있었습니다. 제 능력치가 허용되면 구현할 예정이며 GFS와 GFS-A와의 연동을 위해 Send Anywhere API를 일부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계획단계이기 때문에 구현 방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GFS의 소스코드는 이제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GFS-A의 소스코드는 후에 안정화된 후 따로 공지 해드리겠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는 어떠한 라이센스도 따르지 않으며, 악의적인 의도가 아닌 수정 & 배포는 허용됩니다. - 

최신 소스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및 건의는 피드백 기능이나 chlwlsgur96@hotmail.com / chlwlsgur963@naver.com 또는 댓글&쪽지로 부탁드립니다.




* 설치 버전으로 설치 후 DB초기화 시 에러 창이 뜨는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