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FS 개발자 URK96입니다.


Angelalpha님의 제대 추천 시뮬레이터가 기존 Python 소스코드를 수정하여 GFS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본인께서 허가해 주셨으며, 이에 따라 GFS에 맞도록 수정하여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번역 작업때문에 오래 걸릴 수 있지만, 최대한 빠르게 탑재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Angelalpha님의 제대 추천 시뮬레이터에 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 안내는 간단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GFS는 2.7.8 버전에 신기능이 추가된 것도 없고, 자잘한 부분만 수정되었습니다.

- 성능&메모리 최적화
- 기타 자잘한 버그 수정
- 인게임 2.0 업데이트 관련 코드 삽입


2.8.0 업데이트에서 이번 인게임 2.0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현재 정보 수집중이니 아마 조금 걸릴 듯합니다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GFS-A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조시간표 기능 추가
- 오류 발생 시 나오는 디버그 메세지를 일반 오류 메세지로 대체
- 메모리 최적화
- Android 8.0 대응 최적화

1.0.3 버전에서 제조 시간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제조 시간표 기능에서는 시간을 입력하면 그 시간에 맞는 결과가 출력되며,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바로 해당 항목의 정보로 넘어가게 됩니다.

인형뿐만 아니라 장비, 요정의 제조 시간표까지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디버그 모드의 잔재인 오류 메세지를 어느정도 다듬어서 디버그 오류 메세지가 아닌 일반적인 오류 메세지가 뜨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오류 발생시 로그 파일에 함께 기록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글이 올라온 시점에서 제공됩니다. Android 버전의 경우 플레이 스토어 올라오는 데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GFS가 취미 개발의 일부분으로 개발되다 보니 항상 개발 작업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개인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늦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GFS의 소스코드는 이제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GFS-A의 소스코드는 후에 안정화된 후 따로 공지 해드리겠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는 어떠한 라이센스도 따르지 않으며, 악의적인 의도가 아닌 수정 & 배포는 허용됩니다. - 

최신 소스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및 건의는 피드백 기능이나 chlwlsgur96@hotmail.com / chlwlsgur963@naver.com 또는 댓글&쪽지로 부탁드립니다.




* 설치 버전으로 설치 후 DB초기화 시 에러 창이 뜨는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