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네협 유저)
막턴 배치 망함. jpg



FAL 존재감 0
(헛방을 오지게 날림)
HK416 에 화력 추가하니 날라다님


97식은 사속계이지만
2초 자버프 풀사속이라서 생각보다 쓸만했음


아키랑 드리머에서 얼마나 SMG를 보호하느냐가
수복을 하나 안하나로 갈리는 지름길이었음


은지 탱을 자주쓰니 수호요정이 없어도 싸울만 했음



넉백 안되니 오지게 얻어 맞음
랖딱의 단점인 초반이 나쁘지 않고
랖딱의 장점인 후반이 버거움


넉백 안되니 오지게 얻어 맞음
랖딱의 단점인 초반이 나쁘지 않고
랖딱의 장점인 후반이 버거움



주피터 팰때, 전투종료 뜨기전 까지 긴장하세요
시작부터 터지고 시작하니 구석에 박혀있기만 했음


쌔기는 한데, 근처에 랖딱이나 AR제대 한개는 두고 싸우시길


쌔기는 한데, 근처에 랖딱이나 AR제대 한개는 두고 싸우시길


제왕
박쥐도 싸울만 했음
망샷에 방패요정 여러개 달고 싶을 정도로
유지력이 좋았음


사용한 지원지령 : 51 (3공수 + 10도발 + 1방패 + 1공습)
(※ 믿기지는 않겠지만, 공습 1번 밖에 안씀)

사용한 자원 : 탄약 1만 / 식량 1.1만
긴급수복 : 1번
제대퇴각 : 1번

참고한 자료
(거의 사이버망령 급의 완벽한 공략이라고 생각하는 링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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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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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턴에서 8턴까지는 킬수를 꼭 조절해서 보스를 다 잡는 것이 좋다
2 - 초반 점수 적다고 우습게 보면 안 된다
(2턴에 확정헬포나 통상헬포에 철혈이 많이 있으면 리트추천)
3 - 카운터가 있는 제대를 헬리포트 앞에 굳이 두지 않는 것이 좋다
4 - 20163 / 24195 진짜 짜증나는 조합
5 - MG보다는 AR이 만능이었다
6 - AR제대 분산배치를 꼭 잘하자
7 - 게이저 나오면 화내도 됩니다
8 - 한 두대 맞는 것을 우습게 보면 안되요
9 - 확업 이벤트이니 슬슬 끝내자
10 - 행동포인트가 많아서 방심 할 수도 있다
11 - 13턴~14턴에 배치 잘하자
카운터 만나서 터지거나, 막턴 배치 실패하거나 정말 빡치는 상황이 옵니다
12 - 통상헬포나 특정턴 확정헬포 정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14턴 이후부터 뽑기운 운빨겜이라고 느끼실 때가 올겁니다)
 

보스부터 운인데,
게이저나 알케미스트 여러개 뜨시면 짜증내셔도 됨
획득점수가
수복 한 두번의 차이를 냄

확업 이벤트만 아니면
더하고 싶지만
여기서 자체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