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서버 적용시 아래내용은 필히 반영되었으면 합니다.

 

1. 90제, 95제 무기 격차의 조정

지금까지 쓰던 무기를 못쓰겠다 싶을정도로 테스트서버 업데이트가 된 내용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90레벨 무기 나올때 부터 무기에 격차 정도가 심화되었는데, 95레벨 무기가 나올때는 아예 하위 레벨의 무기들 사용이 불가 하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지금과 같이 크리티컬 수치를 과도하게 조정한 것이 오히려 밸런스에 악영향을 주는것 같습니다.

 

시즌2의 80레벨 무기가 사용될때에는 하위의 70레벨, 60레벨 무기들도 모두 잘 사용했었고, 심지어 50레벨대의 타오누, 아이보리 무기도 고강이라면 애용되었죠.

지금 테스트서버에 적용된 것 같은 무식하다 싶은 정도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생각해 보면 옜날에는 무기선택의 폭이 넓고, 개인별로 크리 수치가 좋으면 크리티컬이 높은 무기를 선택할수 있는 등의 이점이 있었지만 이제는 그런것이 전혀 없습니다. 그냥 무조건 90레벨 무기이고, 추가로 95레벨 무기가 나오게 된다면 무조건 95레벨 무기를 써야할 상황입니다.

 

부디 90레벨 15강 = 95레벨 13강 이정도로만 맞추었으면 합니다.

그정도 선이면 지금까지 업데이트시 적용 해왔었던 폭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변화라 생각합니다.

60레벨 무기 15강이 70레벨 무기 13강 정도와 비슷했고, 70제 무기 15강 역시 80제 13강, 80제 15강은 90제 13강과 비슷했죠.

물론 무기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딱 그런건 아니지만 대략적인 수치가 그러했다는 것 입니다.

 

95레벨 무기 전반적으로 크리티컬 수치의 하향과 공격력을 약간 낮추면 가능할것 같습니다.

(따라서 각종 신규몬스터, 보스들의 체력, 크리상한선 등의 수치 재조정 필요)

 

 

2. 미지의 조각, 투쟁의 조각의 장비파괴 없이 추출

장비를 파괴하면서 추출되는 방식말고 파괴없이 추출해서 재사용되는 방법의 추가가 필요합니다.

90레벨 장비에 미조, 투조 추가되어서 장비에 업그레이드 한지가 엊그제인 사람들이 수두룩 한데,

갑작스런 95레벨 장비의 예고는 당황스럽습니다.

현재 장비들에서 장비 파괴없이 추출되도록 조치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