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28 05:33
조회: 573
추천: 0
검벨 방어력이 원래 약한기요??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연어전을 80만렙일때 하다가
다시 돌아온 뉴비 연어입니다. 복귀하면서 아리샤를 키웠는데 너무나도 약한 몸과 식싱한 딜사이클.. 이게 가장 큰 요인인데 타격감.....때문에 봉인햇던 검벨로 돌아왔습니다... 현재 레벨은 72구요 마제3셋 과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죄송ㅠ)경갑 2개 전부 5강해서 5200정도 방어력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해서 이게 방어가 좋은지 나쁜지 모르겟고.... 제가 컨이 많이 달리는 것 도 있고... 궁금하여 여쭈어 봅니다..... 마지막으로 80제와 90제 무기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절
EXP
7,659
(32%)
/ 8,201
|
리그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