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28 07:51
조회: 127
추천: 0
벨모닝한 아침입니다자기 전에 올린 글을 보니
으... 누적 ap만 눈에 보여 웃프내요 언제 스킬 찍구 뭐하구 할지 참... 장비야 뭐 안쓰면 골드가 모이니 상관없다지만요 정 안되면 리시타나 아리샤 템 중 두어개 팔아두 되구 Ap이벤트라던가 점검 패키지 안들어오려나 그런 생각만 해보고 있습니다 orz 뭔가 획기적으로 ap를 긁어 모을 방법 없을까요 골탐은 너무나도 많이 남은 것 같내요 8월정도에 할듯하니
EXP
130,205
(80%)
/ 135,001
|
호죠사키